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자유게시판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12-03 09:43 작성자한삼수  댓글 4건 조회 3,363회

우리 한자속독을 교장 선생님께서 ~~~~

본문

 전국 최정수한자속독 가족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최정수한자속독의 우수성과 교육적가치가 초등학생을 벗어나 고등학생에게 필연성을 느낌니다.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교육적 가치를 잘 아시는 전남 OO고등학교 교장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2019. 11. 19. OO고등학교 교장 선생님을 처음 뵐 때 유명한 선비처럼 교육에 관하여 높은 경지에 도달하신 훌륭한 교육자였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어떻게 이처럼 잘 알고 계시는지...... 정말 감탄했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은 초등학생 때 반드시 훈련해야 한다. 그러나 초등학생 때 못한 학생은 중. 고등학생이 되어서라도 방과 후 교육으로 꼭 훈련해야 된다.”고 당위성을 조목조목 말씀하실 때 저도 많은 것을 느끼면서 감사했습니다.

 

한 사례로 본 OO고등학교 우수한 학생들이 서울대 합격할 실력이 충분한데 지문을 정확하게 빨리 읽고 이해하는 능력이 부족하여 안타까웠던 일 등등을 말씀 하시면서 초등은 물론이지만 중. 고등학생도 꼭 필요하다는 말씀과 유능한 강사만 있으면 OO고등학교는 물론 다른 고등학교에 소개시켜 주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교육은 백년지대계인데 우수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우리나라 모든 학생들이 혜택을 입어야한다는 소신의 말씀에 저 또한 동감하면서 교장 선생님을 존경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호남지역에도 발명특허융합교육인 최정수한자속독이 하루하루 발전해 나갈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래서 강사양성이 시급합니다.

지금은 광주 조선대학교와 전주 전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한자속독 강사 양성반이 개설되어 열심히 지도하고 있습니다.

OO고등학교 교장 선생님, 우리 뜻을 모아 호남지역 교육 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2019. 12.  3.

광주 조선대, 전주 전주대 평생교육원 최정수한자속독

교수 한삼수 드림 010-3812-4939


댓글목록

박성은8님의 댓글

박성은8 | 부산동아대본부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교장 선생님의 말씀대로 한자속독이 초등학교는 물론, 중·고등학교까지 널리 뻗어 나가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그 날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정선아님의 댓글

정선아 | 서울경기대본부 작성일

이런 교장선생님들이 계신다니 기쁩니다 ^^ 우리의 우수한 프로그램 한자속독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애쓰시는 전국의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박필숙님의 댓글

박필숙 | 대구교육본부 작성일

최정수한자속독이 우수한 프로그램임을 또 증명하게 되어 반갑고 힘이 납니다.
웃음 긍정 배려 확신으로 시작하는 즐거운 최정수한자속독이 더많은 아이들에게
골고루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점남님의 댓글

이점남 | 광주,전남 작성일

본부장님 2019년 먼 길다니시며 수고많으셨습니다.
진정한 참 교육자이신 교장선생님이라 한자속독의 우수성을 알아보셨을것입니다.
높은 혜안의 교장선생님! 멋진 선생님들이 계셔서 힘이됩니다.
경자년은 호남에서 결실을 맺는 최고의 해가되길 기원하며 화이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