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자유게시판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10-16 10:54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83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연기안내

본문

  전국의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금년 2월에 시험을 치른 후 코로나 관계로 시험일정을 연기하다가 이번 11월에는 시험을 치를 수 있을 것으로 믿고 모두 준비했으나 또 연기할 수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죄송합니다.

  이제 20212월의 시험일까지 실력을 더욱 향상시킵시다. 집에서 우리 교본, 부교재, 검정대비로 수시로 연습하면서 유튜브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매일 5분 한자]를 보시고 상상력 등 실력을 키웁시다.

  그리고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우선 8급 기출 및 예상문제집이 출간되었습니다. 수강생들이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소비자가격 12,000)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내용은 암기한 한자를 단순 측정하는 범위를 넘어 한자 실력은 물론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독창적인 내용으로, 관련 학자들과 학생, 일반인들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수준 높은 시험이면서 창의력을 조금만 발휘하면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내용이 수준은 높으면서 쉽게 해결되고 창의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 아래 시험출제 연구진은 관련 학과 전문교수 3, 일반 한자·한문 전문가 3명이 심혈을 기울여 시대 흐름에 맞게 출제하고 있습니다. 대학입시, 공무원시험, 회사 입사시험에 대비하여 조금이라도 도움 될 수 있도록 문제 하나하나 온 정성을 쏟고 있습니다. 이번에 첫 출간될 기출 및 예상 문제집을 타 시험지와 비교해보십시오.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은 초중등 교과서와 실용한자를 중심으로 창의력을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전국의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응시생에게 꼭 도움이 되는 한자검정시험기관으로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검정시험 과 기출 및 예상 문제집등 우리 선생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 드리려고 합니다. 궁금한 것 직접 전화 주십시오.

 

 

                                   2020. 10 .16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경기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골든시티O/T 101010호 최정수 박사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