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자유게시판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9-06 02:03 작성자하진주 |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댓글 3건 조회 2,403회

한자속독 강사 6차 대면수업을 받고....

본문

드디어 대면수업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날을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는지...

한자 속독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이 한자속독이 얼마나 필요한 프로그램인지, 앞으로 유망한지 설레이는 마음으로 조사를 했더랬지요

코로나 때문에 대면 수업도 조심스러울때, 온라인 수강이 있다는 걸 알고  고민 1도 하지 않고 시작 했습니다.

7월 5차 대면수업이 있는 걸 알고 빨리 배우고 싶어 열심히 온라인 수강을 하였습니다.

한자속독 원리도 신기하고, 학습 효과도 신기하고....이 좋은 걸.. 이건 초등 교과목으로 채택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정수 교수님의 온라인 강의는 수업방법 A부터 Z까지 하나 하나 상세히 설명해주시는 그열정은 ... 누구도 따라갈 수 없을 듯 합니다.

그 열정은 대면 수업때 다시한번 역시! 느꼈습니다.

1시부터 시작해서 3시 40분까지 내리 쉬지 않고 노하우를 풀어내시는데....중간에 화장실을 가고 싶어도 그 열정을 끊을 수가 없었습니다.

잠시 10분 쉬시고 아직 알려줄게 너무 많다며~ 6시까지.. 아니 6시 넘게까지 이어 졌습니다. 기차예약 시간이 촉박해져서.. 그냥 강의실 앉은 자리에서 기차예매 취소를 해버렸습니다.

그만큼 최정수 교수님의 열정은 누구도 말릴수 없고, 그 수업을 듣는 강사준비생(나 빼고..^^;;)들의 열정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저도 나름 온라인 강의 잘 듣고 왔다 생각했는데 다른 선생님들의 열정 또한 교수님 못지 않았습니다. 강의 시간 내내 교수님 이야기 빠뜨리지 않고 메모하고 나도 더 공부하고 익혀서

100명의 학생들이 모이게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하고 다짐했습니다.


이제 실전에 임해야 합니다. 한자속독의 학습법을 우리 아이들에게 알릴 준비! 땅!!!!!

댓글목록

김민숙님의 댓글

김민숙 | 서울경기대본부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최정수박사 한자속독은 뿌리깊은 나무라 코로나의 거센 바람에도
끄떡없는 탄탄한 교육 프로그램이지요.
선생님의 노력과 정성으로 꼭 목표 달성하시면 좋겠네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주위 선생님들도 같이 응원하겠습니다.

정승연님의 댓글

정승연 | 서울경기대본부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기차표까지 취소하는 열정 넘치는 모습이 너무나 멋있습니다ㅎㅎ
많은 학생들이 선생님을 만나 끝없이 발전할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아요!!

윤필란님의 댓글

윤필란 작성일

설렘으로 달려간 부산 6차대면수업~ 최정수 한자속독 기본자세 '웃음'으로 끝까지 인자하게 설명해주신 교수님...광주,대구등 멀리서 교수님의 말씀 하나라도 놓칠세라 메모하며 귀 쫑긋 열심히
듣는 선생님들과 시간 가는줄 모르고 경청하며, 질문하며 무사히 대면수업을 마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대면수업후 최정수 한자 속독 프로그램에 따라 수강생들에게 잘 훈련시킬 자신이 생겼으며,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인 최정수박사 한자속독을 많은 학생들에게 강의하며 나 자신도 발전하는 강사가 되겠다는 다짐을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