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05-01 15:25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1,276회

모든 부모님의 소망, 내 아이 공부 잘하는 것

본문

  우리의 부모님은 내 아이가 공부 잘하고 훌륭한 사람 되는 것이 소망입니다. 이 소망이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공부방법이 있다면 어떠한 희생을 감수해서라도 그 공부를 시킬 것이고 또 그렇게 해야 됩니다.

 

현재의 교육 현황을 살펴봅시다.

학교 정규과정만으로는 글로벌시대를 리드할 인재양성에 한계가 있습니다. 정규과정에서 가르칠 수 없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방과후 시간에(공부방, 그룹지도, 학원 포함) 활용하여 창의융합인재로 육성시켜야 됩니다.

정규시간에 배운 국··수 등 과목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방과후 또는 이 학원 저 학원 다니면서 복습 또 복습할 수밖에 없겠지요. 초등 때는 두뇌계발 황금시기인데 이렇게 허송시간을 보낸다면 우리는 언제 이웃 나라를 초월할 수 있겠습니까? 암기하느라 아까운 시간을 보낸다면 희망이 없습니다.

정규시간에 배운 과목들이 모두 이해되고 원리 터득되면 공부 잘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장래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창의융합인재로 육성시켜야 됩니다.

 

공부 잘하는 방법 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 (일등과 꼴찌는 집중력 차이)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만 강화되면 모든 학부모님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것인데, 과연 그런 획기적인 프로그램이 있을까?

여기! 30여 년 두뇌계발 학문의 외길인생 최정수 교수가 발명특허 획득한 최정수한자속독 프로그램입니다.(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좌뇌·우뇌를 계발시키는 독창적인 프로그램)

우리보다 교육이 수십 년 앞선 선진외국에서 거액으로 우리 프로그램을 수입하겠다고 지금도 계속 요구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우리 프로그램은 장래 국운을 크게 상승시키는 교육이라 확신하기 때문에 외국의 거액도 거절하고 있는 참이유를 깊이 생각해봅시다.

 

최정수한자속독은 역사적인 교육이란 사실이 아래와 같이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 때부터 우연한 기회에 두뇌계발, 집중력 관련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오랜 세월 수많은 국내외의 서적을 탐독하면서 두뇌는 계발된다는 원리 터득.

30여 년 동안 국내는 물론 외국의 관련 학자 토론, 조언, 선진국 교육, 특히 유대인 교육 분석, 연구, 직접 방문 등.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천재는 90%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성현들의 경험담 관련 자료 참고.

영국 메트로폴리탄대학 앤드류 파커 교수팀의 연구결과 정확한 안구운동이 집중력, 기억력 향상에 크게 도움 된다.

미국 유명한 심리학자 다니엘 골드먼 박사팀의 집중력은 마음의 근육이다.

미국 플로리다주립대 오랜 세월 연구결과 천재는 만들어진다.

독일 심리학자 헤르만 에빙하우스 박사팀의 망각곡선 장기기억원리

일본 이시이 이사오 박사의 한자가 두뇌에 미치는 영향

일본 동경의과대학 도끼자네 도시히꼬 교수의 뇌 생리학적 실험결과

발명특허 획득 후 수업하면서 지금도 계속 연구, 우리나라 카이스트대와 가천대 등 몇몇 연구기관에서 뇌 관련 교수팀의 좌뇌·우뇌 계발의 중요성

위 내용들이 하나하나 최정수한자속독의 우수성을 과학적으로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교육의 현장에서 우수성 입증, 수강생이 너무 많아 대기자 발생 (프로그램에 맞추어 정확하게 훈련만 하면 자연적으로 수강생 증가. ? 두뇌계발과 집중력이 강화되어 공부 잘하는 것은 물론 한자 등 빨리 습득, 장기 기억되는 융합교육이니까!)

 

두뇌가 계발되고 집중력이 강화되려면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야 두뇌가 활성화된다는 원리에 맞추어 과학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뇌계발 기초가 인성인데 어떻게 올바른 인성이 습관화되는지? 우리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있는 내용을 수업했습니다만, 잊어버렸으면 다음 월 연수회 또는 후배수업 때 효과적인 지도방법 등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최정수한자속독 교육의 주목표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모든 공부 잘할 수 있음.(여기에 더욱 초점을 맞추어 교본도 개정판)

덤으로 이루어지는 것

올바른 인성(학교폭력 근절은 물론 모범생으로 리더가 됨)

한자교육방법 대혁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 검정시험 결과가 증명하고 있음)

과학적인 독서훈련으로 독서능력 향상. (독서 싫어하는 학생도 일정 기간 훈련하면 독서에 흥미 갖게 됨.)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입니다.

전국의 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아이 공부 잘할 수 있는 확실한 길. 전국 학부모세미나 희망하시는 선생님 지역 먼저 실시 예정. , 프로그램에 맞추어 정확하게 수업 실시하는 선생님에 한함. 상세한 것 월 연수회 또는 전화로.(수강생 모집은 저절로 됨. 대기자가 발생될 수 있도록 전국 어디라도 자신 있습니다.)

 

 

                                    2020. 5. 1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 동아대학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주임교수 연구실 (02)365-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