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10-22 15:36 작성자최정수  댓글 1건 조회 1,466회

어려움을 긍정의 힘으로 이겨냅시다.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일부 지역에 조금씩 초등 방과후가 시작되고 있지만, 아직 정상수업과는 거리가 멉니다. 그러나 우리 가족들의 무기인 긍정의 힘으로 조금만 더 인내합시다.

 

   화상수업 생각보다 준비 기간이 많이 걸립니다. 11월 중순에 촬영 완성하려고 또 촬영, 수정, 또 촬영 등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물러나고 정상수업이 되어도 화상수업은 필요합니다. 우리가 지도할 수 있는 수강생은 많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 측면에서 전화위복이 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가족 여러분, 인생살이가 원래 꽃길만 걸을 수 없습니다. 때로는 험한 가시밭길을 지나야 될 때도 있는 것이 인생살이겠지요. 이번에 준비를 철저히 하여 앞으로 어떤 괴질이 발생해도 우리 수업은 계속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은 초등 때는 필수과정으로 훈련해야 국운이 상승되기 때문입니다. 교육효과가 우수하므로 반드시 해뜰 날이 옵니다.

수업시작할 때까지 유튜브 <최정수박사 한자속독 TV> “매일5분한자우리 학생들이 보고 학습할 수 있도록 관리 잘하십시오. 학부모님들께서 유튜브 보시고 좋아하십니다.

   안녕히 계십시요.(이제 홈페이지 활용요)

 

 

                                       2020. 10. 22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경기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골든시티O/T 101010호 최정수 박사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댓글목록

서순자님의 댓글

서순자 | 부산서부교육본부(강서구,사하구,서구,영도구) 작성일

교수님  수고 많으십니다
앞으로 화상수업은 꼭 필요 한것 같습니다
미리 챙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곧  모든 학교에 방과후가 열립니다
심기 일전하여 화이팅  힐 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