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12-14 09:00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1,212회

고마움에 보답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문

   최정수박사한자속독으로 10년 이상 초등 방과후 교육을 실시하시는 베테랑 선생님들께서 20201120일 개강한 강사과정 인터넷강의에 수강등록하셨는데왜 등록했는지 이유를 물어보니,

10여 년 전에 배운 내용보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지금 더 발전된 교육을 듣고 싶어 등록했다고 하네요.

저는 여러 가지로 생각했습니다. 등록한 이유 중 하나는 협회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그 다음이 10여 년 전보다 새로운 방법이 있으면 연습해보자는 뜻 등등이겠다고 판단했습니다만, 가 더 작용했을 것입니다.

  금년 초부터 꿈에도 생각 못했던 괴질을 만나 전쟁의 나날을 보내느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서 전국에서 귀한 제자들이 안부전화, 문자 등으로 저에게 힘을 주시니 너무나 감사하고 힘이 솟아납니다. “협회 운영비가 많이 들 텐데 어떻게 다 감당하느냐 내가 다음달 적금타는데 무이자로 빌려주겠다는 등 정말로 눈물 날 정도로 고맙고 또 여러 제자들에게 도움을 받아 급한 불을 끄고 있습니다. 그 고마움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코로나 백신과 치료제가 생산되면 머지않아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겠지요. 그때는 지금까지 못한 일 충당할 수 있도록 세밀한 계획을 세워나갑시다. 저는 그때부터 전국의 우리 가족들과 뜻을 모아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위하여 우리 프로그램이 확산되어야 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초등생은 필수과정이란 사실을 전 국민께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 등 하나하나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은 이론적, 학문적, 과학적은 물론 교육의 현장에서 지난 17년 동안 획기적인 교육이란 사실이 입증되었으므로 우리 프로그램을 정확히 알리고 정확한 수업만 실시하면 됩니다.

  전국의 귀한 제자님들, 감사합니다. 우리는 됩니다. 더욱 희망을 가집시다.

 

 

                                   2020. 12. 14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경기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골든시티O/T 101010호 최정수 박사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