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12-28 09:57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152회

많은 교훈을 주고 한해도 저물어 가네요.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벌써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금년 120일 국내 첫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을 때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이렇게 아까운 긴 시간을 삼켜버렸네요.

   코로나가 모든 일을 멈추게 했으므로 그 피해는 상상못할 정도입니다. 이런 어려운 일이 올 줄 꿈에도 생각 못했지요. 그래서 모두가 정상이 아닙니다. 이때 조그마한 일이나 또 평소 같으면 별 것 아닌 말이라도 이상하게 생각하여 마음의 상처가 될 수 있고 또 좋은 말은 크게 고마움을 느낄 수도 있으니 우리 한자속독 가족은 서로에게 힘이 되는 언행만 합시다. 혹시 본의 아니게 순간적 실수로 잘못된 말을 했다면 곧바로 본마음으로 돌아가 서로 감정의 마음을 풀어버립시다. 올바른 처세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너무나 고통이 심하여 마음의 여유가 없습니다(저 역시 마찬가지). 이때 좋은 마음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합시다.

   코로나로 인하여 지금은 어렵지만 머지않아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갈 것이고 또 화상수업으로 우리는 희망이 있습니다. 교육 효과가 워낙 우수하므로 어릴 때부터 초등생은 필수과정이니까요. 문제는 유능한 선생님이 부족한 것인데 지금 인터넷강사과정이 개강되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123일 첫대면수업)

*획기적인 우리 프로그램을 모든 학부형들께 정확하게 알리고 정확하게 지도만 하면 공부방, 학원, 초등 방과후 개설은 물론 수강생은 정원이 넘어 대기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실천하기 위하여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화상수업도 신년부터 할 수 있게 됩니다. 몇 달동안 화상수업 준비에 매달려 있습니다.(화상수업 홈페이지 새로 제작 시작)

*가족 여러분, 모두가 어렵더라도 조금만 더 인내합시다. 지금까지 코로나로 피해 본 것 모두 회복될 뿐 아니라 더 발전하는 우리 가족이 될 것입니다. 코로나 덕택으로 치밀한 계획 확실히 세웠습니다.

*수강생 관리 차원에서 유튜브 최정수박사 한자속독tv5분한자 잘 활용합시다. 교육프로그램으로 짧은 시간에 구독자가 1,000명이 넘은 것은 대단한 것입니다. 어려움을 감수하고 우리 초등 수강생들을 위하여 힘들여 제작하고 있는데 학생, 학부형들에게 인기가 있어 보람을 느낍니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연말 잘 보내시고 새해에는 행운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초등 방과후 면접 준비 철저히 하시고 또 저에게 연락 주십시오. 꼭 전달할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번에 서울·부산 몇몇 고등학교 교사채용 전형위원으로 참여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았습니다. 꼭 연락주십시오.

 

                           

​                                            2020. 12. 28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경기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골든시티O/T 101010호 최정수 박사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