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1-25 12:01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4건 조회 317회

강사양성 온라인과정 1차 대면수업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2021123일 오후 1~7시까지 강사양성 온라인과정 선생님 1차 대면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귀한 가족 만나 수업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1시부터 선배님들께서 15년 동안 교육현장에서 있었던 생생한 내용들(한삼수 본부장님, 김경미 1기 회장님) 후배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카드, 교본, 그리기, 독서, 한글부교재, 한자부교재 등 다시 한번더 연습하면서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 설명.

올바른 인성 습관화시키는 방법

두뇌계발과 집중력이 강화되는 원리

한자교육방법 대혁신으로 이제 학생들이 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독서능력 향상되는 이유 등

우리 융합교육의 우수성을 알리기만 하면 학생들이 모두다 배우게 되고, 또 초등학교에 정확하게 설명만 하면 방과후 개설 안할 수가 없다. ? 올바른 교육은 국가발전의 원동력. 그래서 두뇌계발 황금시기인 초등생은 필수과정이므로 방과후 개설은 당연하다.

 

수료 후 활동할 시 지역본부장님께 연락하면 여러 가지 도움받을 수 있으니 자주 의논하여 소기의 목적을 달성합시다. 등등

 

본부장님과 지역 선생님들과 의논하여 세미나 개최 꼭 필요.

* 세미나 제목 <우리 아이 영재로 육성시킬 수 있다.>

* 준비 : 현수막, 초대장(그 지역 각계각층에 초대장 발송)

우리 프로그램은 학문적, 과학적, 또 교육의 현장에서 지난 18년 동안 우수성이 입증되었으므로 확신만 가지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1차 대면수업에 참석하신 가족 여러분, 7시에 헤어질 때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먼 곳에서 오셔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코로나 관계로 방역규정 때문에(식당 5인 이상 금지) 그냥 ……. 여왕동 선생님, 만찬 감사했습니다. 참 맛있었습니다.

다음 2차 대면수업은 227()입니다. 장소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그리고 강사자격시험 채점하면서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그동안 집에서 열심히 수업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수료증과 강사자격증 다음주 중으로 우편으로 발송하겠습니다. 자격증 잘 활용하여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위하여 청사에 빛나는 참교육자가 됩시다.

   황지연 선생님, 자유게시판글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홈페이지 잘 활용합시다.

 

 

                            2021. 1. 25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경기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골든시티O/T 101010호 최정수 박사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댓글목록

최성희님의 댓글

최성희 | 서울경기대본부 작성일

모든것에감사한일뿐입니다
혹독한겨울은 새봄에 새생명을 싹튀울힘겹고도 숭고한 노력입니다
여러가지의  어려움가운데 코로나라는 또다른 파고를 만났지만
저항이 아닌 힘을 빼고 흐름에 맡기며, 새로운 준비를함으로 또하나의 대항력을 갖게되었고
준비된자에게 위기는 곧기회일뿐입니다
회장님의 모든 말씀에 공감하고 또공감하며
한자속독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의 수고와
인내를 갖고  기다림의 시간을 지켜준 선배 선생님들의 모습과도 같은것같습니다
가보지않은길을묵묵히 지켜온 모든분들의 합작품이 결실의 결실을 맺을 것을 보며,
기대와 함께 힘찬 파이팅을!!!
모두모두 힘내세요!
반드시 잘됩니다!

이동근님의 댓글

이동근 작성일

드디어 인터넷 1기생의 대면수업이 있었군요.
축하드리고 남은시간까지 다시한번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박금숙님의 댓글

박금숙 작성일

반갑습니다.
열심히 동참하겠습니다.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려요

조귀자님의 댓글

조귀자 작성일

온라인 강의로 뵙다가 직접 대면 수업을 들으니 교수님 강의가  더 열정적이었으며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장시간 열정적인 강의 하시느라 수고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