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2-01 10:10 작성자최정수  댓글 1건 조회 1,511회

희망이 보입니다. 준비합시다.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금년 3월 신학기부터 정상수업 시작한다는 뉴스를 보니 자연적으로 마음이 설레네요.

   지난 1년 동안 일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이제 정상적인 일상이 돌아오면 하루하루를 정말 소중하게 보냅시다. 그러기 위하여 지금부터 치밀한 계획을 세워 능력을 크게 발휘합시다.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내 주위 분들부터 차곡차곡 알려 나가는 방법 연구, 실천

수업을 정확하게 지도하는 방법 확실시 연습 또 연습

협회에서는 각 포털과 신문, 잡지, 방송을 통하여 계속 PR,

    2021129일 공무원수험신문에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이 크게 기사화되었고,

   ​또 각 언론사에서 취재해갔으니 여기저기에서 보도될 것입니다. 잘 활용합시다.

모든 일은 사전준비가 필요합니다. 각 지역마다 세미나 계획 지금부터 잘 세워봅시다. 크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국가발전의 원동력은 올바른 교육! 그래서 우리 프로그램은 초등생 필수입니다. 이 당위성을 학부모, 학생, 또 교육자는 물론 전 국민께 알립시다. 이것이 진정한 애국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프로그램은 학문적, 과학적은 물론 교육의 현장에서 획기적인 교육이란 사실이 입증되었으니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위하여 도시, 농어촌, 산간벽지까지 1명도 소외됨 없이 우수한 교육혜택을 골고루 나누어 줘야 되는데 가르칠 선생님이 부족하여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래서 강사양성 인터넷과정 개강하여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구점도 집단가구거리가 있어야 매상이 올라가고 단독지역 가게는 손님이 없다고 합니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도 여기저기 전국 어디로 가도 우리의 깃발이 힘차게 펄럭일 수 있도록 해야 모두다 발전하는데 지금 강사가 매우 부족한 현실이지요. 이제 강사양성 인터넷과정도 진행되고 있으니 강사모집에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전국 방방곡곡에 많은 선생님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우리 프로그램 우수성을 확산시키는 세미나를 효율적으로 개최할 수 있습니다.

강사양성 인터넷과정 1차 대면수업에 참석하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글 올려주신 선생님과 댓글로 힘을 주신 선생님 고맙습니다.

   2차 대면수업 227() 시간,장소 2월 중순에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에 발표합니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힘냅시다. 새봄과 함께 희망이 보입니다.

 

 

                               2021. 2. 1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경기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골든시티O/T 101010호 최정수 박사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댓글목록

서순자님의 댓글

서순자 | 부산서부교육본부(강서구,사하구,서구,영도구) 작성일

교수님 인터넷 강의도 성공적이고
대면수업 후기 보고 열정들 대단하셔서 다시 한번 놀랍니다
움추렸던 지난 일년을 버리고 올 한해는 모두도두 철저히 준비해서 화이팅 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