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6-08 16:26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980회

백신 빨리 접종합시다.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코로나 관련 뉴스 보는 것이 습관화되었네요. 아직까지 전국의 우리 가족들은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만, 백신 빨리 접종합시다. 당국에서 전화 올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각 의료기관에 잔여분이 있으니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가능한 한 하루라도 먼저 접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접종 전후 물을 많이 드시는 것이 좋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참고하십시오.

   9월부터 정상수업이 될 것 같습니다. 그때까지 건강관리 잘합시다. 지난 1년 이상 방과후 휴강 중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요. 그러나 요즘 일부라도 개강한 학교는 첫날 한자속독 수강생이 정원을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는 학교가 증가하고 있으니 이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제 학부형, 학생이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의 우수성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발전할 수 있다는 확실한 증거입니다. ? 교육효과가 탁월하니까! 그래서 모두 다 우리 프로그램의 진가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합시다. 경북 포항 김수현 회장님 말씀처럼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을 정확하게 알리면 모두 다 배우게 되고 방과후 개설도 하지 않을 수 없다는 정확한 주장을 우리 모두 깊이 생각해봅시다.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진가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합시다. 정상적인 일상이 되면 각 지역마다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알리는 세미나 전국적으로 실시합니다. 지금부터 치밀한 계획 세워 영광의 주인공이 됩시다.

 

새로운 용어

초등한자,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쉽게 해결(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초등영어,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이 쉽게 해결

①② 모두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가 주목적. 한자와 영어는 저절로.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과정 https://www.drcjs.com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http://cjsenglish.com

 

 

 

                                    2021. 6. 8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최정수 박사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