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6-15 16:11 작성자최정수  댓글 1건 조회 1,215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합격자 발표

본문

   전국의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아껴주시는 여러분, 그리고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의 물심양면 도움으로 지난 2021515일 제4회 검정시험을 잘 치르고 2021611일 합격자 발표와 동시 각 급수증 발송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 관계로 정상적인 수업을 할 수 없었고, 또 수준 높은 시험인데도 합격률이 90%! 대단한 결과입니다. 무엇보다 우리 한자속독으로 공부한 학생들은 장기 기억되니까 우수한 성적이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합격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뜻을 이루지 못한 학생도 수준 높은 시험으로 좋은 경험했으니 8월에 실시하는 제5회 시험에 응시하여 꼭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각 고사장에서 수고하신 감독관님, 위촉장이 필요하시면 협회로 신청하십시오. (이력서에 감독관이라 기재)

그리고 규정에 의하여 감독비 송금했습니다.(확인요)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은 아래와 같이 시대가 요구하는 우수한 내용이란 사실이 알려져 있습니다. 타 시험과 비교해보시고 특출한 내용이라 확인되면 우리나라 한자교육 발전을 위하여 깊이 생각해보십시오. 한자전문 교수 3, 일반인 전문가 3명이 오늘도 최선을 다하여 연구하고 있습니다.(최고의 한자검정기관으로 만들 것입니다)

 

1. 암기한 한자를 단순측정하는 범위를 넘어 한자 실력은 물론 창의력을 발휘해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시험입니다.(이 시대가 요구하는 시험유형)

2. ·중등 교과서와 실용한자를 중심으로 시대에 맞는 최고의 한자검정시험으로 출발하기 때문에 한자 관련 많은 학자들과 학생 및 일반인들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학생들은 그동안 쌓은 실력으로 수준 높은 시험에 응시하여 당당히 한자 실력과 창의력을 평가받고 도전정신을 키우는 것이 교육적으로 중요합니다.

 

((향후 시험일정))

* 접수 : 2021.7.19~8.2

* 시험 : 2021.8.14

* 합격발표 : 2021.9.10.

    

 

                           2021. 6. 15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총괄책임자 최정수 박사 드림


댓글목록

서순자님의 댓글

서순자 | 부산서부교육본부(강서구,사하구,서구,영도구) 작성일

제가 응시 시킨 우리 한자속독반 학생 모두가 좋은 성적으로 합격 하여
아이들과 학부형 들이 모두 좋아 하셨습니다
벌써 한자 속독반은 8월 시험 응시를 위하여 
열정을  다 하여 훈련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