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8-04 10:12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993회

눈부신 활동계획 세웁시다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코로나, 폭염 등 어려운 여름을 보내고 계시지요. 이때는 가정에서 좋은 생각을 하면서 정상적인 일상이 돌아오면 눈부신 활동할 계획 잘 세웁시다. 우리가 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하고 우리 가족과의 진실한 정이 얼마나 귀중한 것인지 깊이 생각도 해봅시다. 아웅다웅 이룩한 권력도, 돈도, 명예도 흘러가는 한 조각 구름 같은데.

   우리는 아무나 가르칠 수 없는 획기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우리 제자들의 성공은 물론 국력을 신장시키는 역사적인 교육 올바른 인성 좌뇌·우뇌 활성화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한자는 빨리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시력 강화 및 독서능력 향상 등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

   두뇌계발 황금기 초등생은 필수과정! 만약 외국에서 개발되었다면 수입을 해서라도 우리 어린이들에게 우수한 교육 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되는데, 우리는 이 뛰어난 교육을 마음껏 펼칠 수 있으니 얼마나 보람찬 일입니까? 우리 가족들은 백년지대계를 밝게 하는 고귀한 일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집시다. 우리 선생님은 물론 우리 제자들도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기본자세를 생활화합시다. [웃음 긍정 배려 확신 정직] 우리 프로그램을 정화하게 지도만 하면 별도시간 할애없이 자연스럽게 올바른 인성이 습관화되는 과학적인 프로그램! 우리의 기본자세 습관화시키는 방법 등등 잊어버렸으면 연락 주십시오. 교육은 창의적인 방향으로 계속 발전시켜야 됩니다. 두뇌계발과 올바른 인성은 바늘과 실이 우리 용어가 세계 통용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유행어

초등 한자,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쉽게 해결(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초등 영어,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이 쉽게 해결(기초영어회화 정확하게 할 수 있음)

①② 모두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가 주목적(한자와 영어는 저절로)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과정 https://www.drcjs.com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http://cjsenglish.com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과정 가족 여러분, 6차 대면수업 모두 참여하셔서 보람찬 시간 만들어봅시다. 신입선생님 참석도 환영합니다.

부산 94(). 서울 95() 일전 공지사항 찾아오시는 길 참고.

(공부방, 문화센터, 초등 방과후 개설방법등)

초등학교 방과후 선생님 추천의뢰가 오는데 선생님이 부족하여 추천을 못하고 있습니다.

 

                           2021. 8. 4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최정수 박사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