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10-06 15:52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875회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전국에 알리는 운동 전개

본문

   학부모님과 학생의 소망은 공부 잘하는 것. 학교 수업 후 잠시도 쉴 틈 없이 여기저기 다니며 공부해도 결과는 항상 고만고만. 원인이 무엇일까?

   사람은 일생동안 타고난 능력을 10%도 활용 못 하고 사장시킨다고 하는데, 10% 이상 끝까지 활용할 수 없을까?

   교육수준은 높은데 왜 사회악은 근절되지 않을까?

 

공부하는 방법을 확 바꿉시다! (올바른 인성과 창의적인 교육으로 두뇌계발이 먼저.)

   암기식 공부는 호미로 황무지를 개발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국제사회에서 암기식 교육으로 시간을 보낸다면 우리는 언제 이웃 나라들을 추월하고 세계인들과 경쟁할 수 있겠습니까! 굴착기로 황무지를 개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교육을 펼칠 때입니다. 암기식 교육은 창의력과 국가발전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초등 때는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황금기! 이때 두뇌를 명석하게 만들면 모두의 소망은 이루어집니다.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에디슨의 어록뿐 아니라 동서고금을 통하여 관련 학자들과 과학자들의 많은 연구결과에 의하면 두뇌는 훈련에 의하여 반드시 계발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뇌가 계발되려면 먼저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야 합니다. (이 원리를 필자가 세계최초 규명)

   그래서 유·초등생은 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훈련이 먼저입니다. 그런데 한자공부와 타과목 암기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과연 옳은 방법인지 깊이 생각할 때입니다. 한자공부도 좋지만, 더 중요한 것은 바른 인성 및 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입니다. 그래야 국··수 등 모든 공부를 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뇌계발과 한자가 동시에 학습되는 융합프로그램이 절실히 요구됩니다.

 

* 한자는 어차피 배워야 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으로 지도하자.

*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암기식 방법으로 학생들을 고생시키느냐?

* ·초등생은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인생의 봄철)

* 각자 타고난 능력을 10% 이상 끝까지 발휘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교육을 펼치자.

* 두뇌만 계발되면 한자뿐 아니라 모든 공부 잘할 수 있다.

* 그러나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야 (두뇌계발)좌뇌·우뇌가 활성화되고,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된다.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

    오랜 세월 연구하여 세계최초 창안.

    (시신경과 뇌신경 생리학 규명 프로그램)

* 지금은 융합의 시대. 기술도, 산업도 융합, 교육도 융합프로그램이라야 앞서갈 수 있다.

* 우리 국민 교육수준은 높은데 왜 사회악은 근절되지 않는가?

 

이와 같은 불합리한 교육현실을 두뇌혁명훈련으로 목적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아무도 도전할 엄두조차 못하고 있던 미지의 학문인 바른 인성+두뇌계발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하여 30여 년의 외로운 길을 걸어오면서 한평생 교육지도경험 등으로 두뇌계발 관련 발명특허 획득과 저작권 등록만 수십 권 집필 등.

   이처럼 우수한 프로그램을 우리만 알고, 점잖게 한자만 빨리 습득하는 것처럼 말하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진가를 알립시다. 한자는 덤으로 학습되고 주목적은 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입니다. 그래야 백년지대계가 밝아집니다. 그래서 20223월부터 한자를 활용하여 바른 인성, 두뇌계발전국 초등 방과후 주2회 실시를 대대적으로 전개할 계획입니다. ? 보물이 흙 속에 묻혀있으니 아무도 모릅니다. 국운상승을 위하여 발명특허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은 보물 중 가장 가치 있는 보물입니다. 전국 초등생들에게 뛰어난 교육의 혜택을 골고루 주는 것이 우리의 할 일입니다. 이 보람찬 운동에 모두 동참하여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혜를 모읍시다. 창의적인 방법 연락주십시오. 지금 계획 수립 중에 있습니다.

 

새로운 유행어

초등 한자,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쉽게 해결(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초등 영어,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이 쉽게 해결(기초영어회화 정확하게 할 수 있음)

    ①② 모두 바른 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가 주목적(한자와 영어는 저절로)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과정 https://www.drcjs.com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http://cjsenglish.com

 

 

                                  2021. 10. 6

 

              한자속독,집중력영어속독 교수 최정수 박사 드림

                서울 경기대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동아대 교수 연구실 (051)243-1137 H.010-6690-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