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1-10 16:04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805회

제7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접수시작

본문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제7회 시험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2022.1.10.~2022.1.24.까지)

  지난 6회 시험도 많은 선생님과 학부형의 도움으로 성황리에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합격률 92%, 불합격 학생에게도 특별한 배려로 희망을 갖게 함. 경험한 선생님과 학부모님은 좋은 제도라고 칭찬).

  본 검정시험은 한자 실력은 물론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특별한 시험내용입니다. 깊이 생각하는 습관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문제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여 출제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가 요구하는 우수한 한자검정시험에 응시하여 한자와 창의력을 검정받는 것도 교육적으로 큰 뜻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한자검정시험기관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코로나 난리 중이라도 쉬지 않고 출제위원(교수 3, 일반전문가 3)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지난날 생각이 납니다. 우리 한자속독을 처음 시작했을 때 아무도 몰랐으나 그래도 좌절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여 오늘날 최고의 한자교육기관으로 우뚝 섰습니다. 이제 우리 학생들이 한자공부하느라 고생할 시대는 지났습니다. 두뇌계발 훈련 중 한자는 저절로 학습되는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이 우리 시험내용과 타 시험지를 비교해보십시오. 최고의 한자검정기관으로 꼭 발돋움할 것입니다. 우리 시험에 응시한 학생, 학부형께서 시험내용이 특별하다며 계속 응시하고 있습니다. 1회부터 회를 거듭할수록 참여 인원이 증가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깊이 생각하며 더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 등 어려운 시기인데 많은 관심 가져주신 각 지역 지회장님, 본부장님, 선생님, 응시생, 학부형님들께 감사드리며, 그 고마운 뜻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난세의 영웅! 어려운 일을 당해보면 진실한 분들을 알 수 있다는 성현들의 말씀이 떠오르네요. 우리 서로 위하는 마음으로 뜻을 모아 밝은 내일을 만들어봅시다. 저는 고마운 분들께 보답할 날이 반드시 올 수 있도록 피나는 노력 하겠습니다.

 

전국 미개설지역 검정시험지회 운영하실 본부장님, 선생님, 타인 등 누구라도 연락 주십시오. (검정시험 실시, 기출·예상문제집 보급 등)

보람찬 직업으로 크게 크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말씀 직접.

 

*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https://cjshanja.com

*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www.drcjs.com

*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속독 https://cjsenglish.com




                           2022. 1. 10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총괄책임자 최정수 박사 드림


상담 :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051)412-5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