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4-22 10:06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624회

초등생 꼭 훈련해야 될 프로그램

본문

  농부가 1년 농사를 잘 지으려면 봄에 우수한 씨앗을 심고 가꾸어야 가을에 풍성한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만약 봄에 이것저것 하느라 좋은 씨앗을 심지 못한다면 가을에 어떻게 되겠는가? 이와 같이 인생의 봄철은 유·초등 때다 이때 우수한 씨앗, 즉 어떠한 공부를 하느냐에 따라 인생의 가을에 성공의 열매가 주렁주렁 열릴 수 있다.

  유·초등 때는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 이 중요한 시기에 두뇌를 명석하게 만드는 훈련이 제일 중요하다. 그래야 바른 인성 바탕에서 국··수 등 모든 공부 잘할 수 있다. 두뇌계발과 집중력을 강화시키지 않고는 공부를 아무리 열심히 해도 배운 내용을 잘 잊어버리므로 좋은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그래서 학생들 고생만 한다.

  두뇌는 계발된다는 사실을 모든 분들이 알면서도 오늘날까지 두뇌를 계발시키는 프로그램이 없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각 과목 공부만 열심히 할 수밖에 없었다.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는 에디슨의 어록뿐 아니라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많은 학자들과 과학자들의 연구결과가 두뇌는 정확한 훈련에 의하여 반드시 계발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러면 두뇌는 어떻게 계발시킬까? 두뇌계발·집중력 학문을 30여 년간 연구하여 발명특허 획득한 프로그램이 지난 19년 동안 초등 방과후 및 공부방, 학원 등에서 우수성이 입증되어 수강생이 정원을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는 곳이 전국적으로 수없이 많다. 바로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다. 왜 수강생이 많이 모일까? ……………

본 프로그램은 어느 한 지역 학생들만 공부할 것이 아니라 전국 어느 곳이라도 두뇌계발 황금기인 초등생이면 한 명도 빠짐없이 획기적인 교육혜택을 골고루 받아야 되는 국운상승 교육이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은 한자를 활용하여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빨리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되므로 이제 초등생들이 한자공부로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④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뇌생리학에 맞추어 두뇌훈련 중 자연스럽게 올바른 인성(본심)이 활성화되므로 학폭근절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 각종 사회악을 일소하는 역군이 된다.(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뇌생리학 원리, 제가 최초 규명. 지금 전 세계 통용) 과학적인 안구운동 병행으로 시력 강화 및 독서능력 향상.

위 동시 정확하게 훈련되는 메타인지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

획기적인 교육은 국가발전의 원동력! 우수한 교육이라 입증되면 어느 지방 누가 개발했든 상관없이 우리나라 모든 초등생들에게 골고루 혜택을 주어야 한다.

 

본 프로그램 강사가 너무 부족하여 강사양성 인터넷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니 보람찬 직업창출과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위하여 많은 관심 바랍니다.

 

서울지역 강사 3명 긴급모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것 언제든지 제 교수연구실로.

 

새로운 유행어

초등생 한자,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쉽게 해결(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초등생 영어,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가 쉽게 해결

①② 모두 바른 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가 주목적(한자와 영어는 저절로)

 

*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www.drcjs.com

*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http://cjsenglish.com

 

상담 :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최정수박사 교수 연구실 (02)365-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최정수박사 교수 연구실 (051)243-1137

          H.010-6690-1137

 

 


 

 

            2022. 4. 22

 

최정수 교수 드림

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