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6-15 13:33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601회

우리는 크게 발전할 수 있다.

본문

 20227월이 되면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방과후, 학원 등에서 학생들을 지도한 지가 20. 강산이 두 번 변한 긴 세월입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한자속독이란 생소한 이름을 아무도 이해 못 했으나 지금은 전국에서 우리 프로그램의 진가를 많이 알고 있으니 격세지감!

 앞으로의 할 일은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의 진가를 전국에 알리는 것. 이것이 우리 한자속독 가족 모두의 할 일입니다. 그래야 우리 제자들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가 되어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됩니다(동시에 한자는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 이제 한자 공부로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우리 할 일을 못하고 있으니 많은 국민들이 다른 교육과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있어 참 안타깝습니다. 지구상에 이처럼 획기적인 교육이 어디 있습니까? 30여 년간 각고의 노력으로 발명특허 받은 융합교육입니다. 이제는 탁월한 교육의 진가를 정확하게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합시다. 그래서 방과후학교, 공부방, 학원 등에 대기자가 줄을 잇게 합시다. 이것은 꿈이 아니라 현실이 됩니다.

 

각 지역 본부장님, 지부장님, 선생님, 합동 또는 개인별로 세미나 개최합시다.

 

  제목은 우리 아이 영재로 육성! 학부형 세미나

 개최방법 전화주십시오. 모든 준비 다 되어 있습니다.

 (참고 : 56, 20, 27일 공지사항) 

 세미나 개최 주목적은 우리 프로그램의 진가를 학부형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모두 알려 초등생은 무조건 최정수박사한자속독 필수란 바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여론을 환기시키기 위함입니다. 그래야 교육장마다 수강생이 넘쳐나고 재계약 관계로 신경 쓸 필요 없이 계속 지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됩니다. 앞으로 발전할 수 있는 좋은 방법 나올 때까지 지금은 세미나가 최고입니다. 본부장님, 지부장님, 선생님, 우리 할 일 우리가 실천하여 크게 발전해봅시다. 특히 각 본부장님, 세미나가 우리 의무입니다. 계획 세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유행어

초등생 한자,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쉽게 해결(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초등생 영어,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가 쉽게 해결

①② 모두 바른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가 주목적(한자와 영어는 저절로)

 

*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www.drcjs.com

*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http://cjsenglish.com

 

상담 :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2)365-1137 H.010-6690-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2022. 6. 15

 

최정수 교수 드림

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미국솔로몬대 석좌교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