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8-22 09:28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636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및 강사자격증 갱신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그리고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2022820, 오전 11시 제9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이 전국 각 고사장에서 일제히 실시되었습니다. 오전 830분부터 감독관님 도착, 각 고사장 점검 등 철저한 준비로 9회 시험도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이번 시험도 고사장에서, 또 시험 후 우리 선생님, 그리고 학부형께서 직접 또는 전화로 힘이 솟아나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우리 시험내용이 ○○회 시험보다 훨씬 수준 높은 시험이다. 이 시대가 요구하는 우수한 한자검정시험이다. 등등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우리나라 한자검정시험 최고의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다짐합니다. 자신 있습니다.

  9회 시험은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경남, 대구, 안동, 구미, 포항 등등 신규응시생이 많아 고사장 교실을 또 확장하는 등 정말 바빴습니다. 우리 협회 우리가 돕지 않으면 누가 돕겠노하신 말씀,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번 응시생은 지금까지 최고로 많았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타 응시생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10회 시험 시행일은 20221112일이며, 접수일은 20221010일부터 1024일까지입니다.

  모두 수고하셨고, 고맙습니다.

 

 

<강사자격증 갱신 안내>

수강생들의 지도능력 향상을 위하여 우리 협회 및 각 본부에서는 처음부터 월직무연수회와 연직무연수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코로나 관계로 3년간 연직무연수회는 생략하고 대신 월직무연수회를 강화하고 있습니다.(화상 연수 등)

각 지역 본부장님께서는 월직무연수회 참석 등 협회규정에 따라 자격갱신 해당 선생님만 신청바랍니다 (월직무연수회 참석 등 증빙서류와 함께). 그리고 전국 본부장 월직무연수회 때 본부장님께서 수차 불참하신 분은 저에게 별도 연락 바랍니다.

또 제가 본부장으로 있는 지역 선생님께서는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에서 일정 기간 직무연수 후 협회규정에 따라 자격증 갱신 신청 바랍니다.

 

*우리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대구 학부모세미나), 공지사항 (구미 학부모세미나) 글 참고 바랍니다. 우리 프로그램의 진가를 알려 전국적으로 붐을 일으킵시다. 우리는 됩니다. 우수한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을 알리고 정확하게 지도만 하면 수강생이 정원을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게 됩니다.

 

새로운 유행어

초등생 한자,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쉽게 해결(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초등생 영어,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가 쉽게 해결

①② 모두 바른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가 주목적(한자와 영어는 저절로)

 

*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www.drcjs.com

*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http://cjsenglish.com

 

상담 :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2)365-1137 H.010-6690-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2022. 8. 22

 

최정수 교수 드림

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미국솔로몬대 석좌교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