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9-13 11:20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517회

크게 발전할 수 있는 길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및 학부형, 그리고 영재교육에 관심 가지신 강사지망생 여러분,

  어느덧 무더위는 물러가고 선선한 아침 공기가 가을이 우리 곁에 다가왔음을 실감 나게 합니다. 일하기 좋은 때를 맞이했으니 모두 다 심기일전하여 우리가 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 교육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며 최선을 다합시다.

  초등생들이 꼭 배워야 되는데 학교 정규과목에서도 배울 수 없고, 아무나 가르칠 수도 없는 교육! ·초등 때는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이 중요한 시기에 두뇌가 계발되어 영재가 되면 상급생이 되어 모든 공부 잘할 수 있으니 초등 때 이것만큼 필요한 과목이 어디 있겠습니까? 만약 외국에서 개발되었다면 많은 금액이라도 수입하여 우리 유·초등생에게 필수로 훈련시켜야 개인의 성공은 물론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외국에는 없습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속담처럼 우리나라에서 개발되었는데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많고, 반대로 외국인들이 감탄하며 수입상담도 들어오고 있습니다.

  한자를 활용하여 두뇌훈련 중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는 물론 한자는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되므로 이제 한자공부로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는 사실이 확인되고, 두뇌훈련 중 본심 활성화로 자연스럽게 바른 인성 확립으로 학폭근절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 각종 사회악을 일소하며 어두운 사회를 밝히는 등불의 역할을 하고, 마지막으로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시력강화 및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메타인지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을 우리 가족들만 지도할 수 있으니 얼마나 보람찬 일입니까! 지구상에 하나밖에 없는 보물을 우리는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의 진가를 정확하게 홍보만 하면 수강생 모집은 원활하게 되므로 우리 프로그램의 획기적인 내용을 알리는 데 지혜를 모읍시다.

  전국의 본부장님, 지부장님, 회장님, 총무님, 선생님, 지금 우리 의무는 정확한 수업 진행을 위하여 월직무연수회 참석은 물론 전국 본부마다 세미나 개최하여 우리 프로그램의 붐을 일으킵시다. 세미나 개최가 본부장님의 의무 중 가장 중요합니다. 각 본부별 계획 세워 연락 주십시오. 성공적인 세미나 진행방법 등 의논합시다. 꼭 연락바랍니다.

 

세미나 개최 확정

-2022928, 경북 안동

-우리 학부형, 타 학부형, 학교 선생님, 지역 모든 일반인 대상

-효과 : 우리 프로그램의 진가를 알려 수강생 대기자 줄을 잇게 한다.

        ② 연초 재계약 시 우리 선생님은 무조건 재계약될 수 있도록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의 붐을 일으킨다.

 

 

새로운 유행어

초등생 한자,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쉽게 해결(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초등생 영어,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가 쉽게 해결

①② 모두 바른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가 주목적(한자와 영어는 저절로)

 

 

*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www.drcjs.com

*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http://cjsenglish.com

 

 

상담 :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2)365-1137 H.010-6690-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2022. 9. 13

 

최정수 교수 드림

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미국솔로몬대 석좌교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