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10-18 10:25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731회

가을의 교훈

본문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황금 물결이 춤추는 결실의 계절 가을입니다. 열심히 일한 농부와 게으름만 피운 농부의 희비가 엇갈리는 가을은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주고 있습니다. 일기의 악조건을 슬기롭게 헤쳐나오면서 알찬 수확으로 콧노래를 부르는 농부처럼 우리도 코로나의 어려웠던 날들을 강한 정신력으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심기일전하여 우리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봅시다.


  우리 프로그램의 기본자세인 웃음, 긍정, 배려, 확신, 정직의 바탕에서 정확하게 훈련만 하면 우리 학생들이 좌뇌·우뇌가 계발되고 한자는 기존의 어떠한 교육방법보다 빨리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되므로 이제 한자공부로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는 사실이 확인이 되고, 무엇보다 초등 때는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이므로 우리 프로그램이 얼마나 우수한 교육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면서 크게 발전할 길을 찾읍시다.


720f41fb07eb1c269d503a5083b68919_1666056305_0178.jpg
 


  우리 프로그램은 한자를 활용하여 두뇌계발로 영재가 된다는 사실을, 또 지구상에 유일한 영재교육의 진가를 국민들께 알리기만 하면 열심히 일한 농부처럼……. 우리는 됩니다. 힘냅시다. 우리 프로그램을 정확하게 수업하고 우수성을 알리기만 하면 수강생이 많아 대기자가 줄을 잇게 됩니다. 한자는 물론 영재가 되어 국··수 등 모든 공부 잘한다고 소문만 나면 먼 곳 학생이라도 찾아오게 됩니다. 이 진실을 홍보합시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지금은 학부형 및 일반인 대상 세미나가 제일 효과적입니다(대구 서구, 구미, 안동에 이어 경북 영주에도 2022119일 또 세미나 개최합니다).


  전국의 본부장님, 지부장님, 회장님, 총무님, 선생님, 세미나 개최가 발전의 유일한 길입니다. 각 본부마다 계획 세우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본부장, 지부장의 의무입니다. 잘된 후 서로 어려움 있으면 의논합시다. 책임지고 세미나 계획 세우시고, 그 관련 전화 연락합시다. 잘될 수 있는 길을 두고 엉뚱한 길로 갈 필요 없습니다. 우리의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정확히 알리면 수강생 증가는 물론 학교 재계약 시 무조건 될 수 있습니다(초등 필수 교육이니까).

 

*강사양성, 시대에 맞추어 변경

- 한자속독 : 16주 완성. 교육비 30만원(교재비 4만원)

 

 

새로운 유행어

초등생 한자,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이 쉽게 해결(한자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초등생 영어,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가 쉽게 해결

①② 모두 바른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가 주목적(한자와 영어는 저절로)

 

 

*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s://www.drcjs.com

*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홈페이지 http://cjsenglish.com

 

 

상담 :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2)365-1137 H.010-6690-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2022. 10. 18

 

최정수 교수 드림

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미국솔로몬대 석좌교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