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10-24 14:52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454회

우리 프로그램 배우겠다 강사소개 요청 계속

본문

결실의 계절에 많은 수확으로 콧노래를 부르는 농부도 있고, 또한 빈손으로 어떻게 살아갈까 걱정하는 농부도 있다. 봄부터 열심히 일하며 우량종 씨앗을 심고 가꾼 농부와 일도 게을리하면서 검증되지 않은 씨앗을 심은 농부의 결과는 설명이 필요 없다. 1년 농사는 봄철이 중요하고 인생의 봄철은 유·초등 때가 중요하므로 이때 어떤 교육을 지도하느냐가 봄에 우량종 씨앗을 심는 것과 같다.

 

·초등은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이때는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훈련으로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로 육성시켜야 상급생이 될수록 공부 잘하는 것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래서 확실히 검증된 교육프로그램을 발굴하여 훈련시켜야 되는데, 검증된 교육을 찾지 못하고 불량씨앗을 심고 가꾸면 아무리 노력해도 좋은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그러면 유·초등이 꼭 훈련해야 되는 프로그램이 어디 있느냐? 등잔 밑이 어둡다는 속담처럼 우리 곁에 있는데 그 높은 교육의 가치를 잘 모르고 일반교육과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아이들 고생만 시키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한류열풍처럼 외국에서 감탄하며 수입상담하고 있는 발명특허 융합교육!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유명학회지에 논문게재 및 KBS 아침마당, 생생투데이, 전국을 달린다 등 각 언론에 보도되었다. 이와 같이 검증된 영재교육이므로 우리나라 유·초등생은 꼭 훈련해야 된다는 사실을 알고 전국에서 배우겠다는 학생은 많은데 강사가 부족하여 정말 안타깝다. 그래서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16주 완성으로 강사양성 과정이 진행되고 있다(교육비 각 30만원, 교재비 별도).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 완벽구성. 최정수 박사 직강.

 

<<강사양성 프로그램 두 과목 소개>>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한자 활용 두뇌계발 : 좌뇌·우뇌 활성화, 집중력 강화는 물론 한자는 기존 어떤 교육방법보다 빨리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 이제 한자공부 고민 끝.

영어 활용 두뇌계발 : 좌뇌·우뇌 활성화, 집중력 강화는 물론 초등영어 기존 어떤 교육방법보다 빨리 습득, 장기 기억, 발음과 회화 정확하게 학습되므로 이제 초등영어 고민 끝.

 

 

 

아래 세미나 참석하시면 우리 아이 영재로 육성및 강사지망생은 밝은 길이 보입니다.

 

1: 세미나

2: 강사양성 개강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20221127() 오후 2~5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20221126() 오후 2~5


* 상담 : (02)365-1137 (051)243-1137 H.010-6690-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