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1-16 11:11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432회

교육현장에서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위력 발휘

본문

경북 구미시에서 한자 조기교육의 필요성을 알고 시 전체 초등학교에 방과후 한자 무료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한자 전문강사를 채용하여 시에서 운영).

최정사박사한자속독은 유료로 방과후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니 결과가 어떻게 되겠습니까. 아마 폐강될 것이라 생각하겠지요. 그러나 한곳도 폐강없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생각해봅시다. 


무료인 기존 암기식 한자교육보다 우리 프로그램이 우수하다는 사실을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서 아시기 때문입니다. 한자는 어차피 배워야 되는데 암기식으로 학생들 고생하지 말고, 한자를 두뇌계발 도구로 활용하는 과학적인 발명특허 최정수박사한자속독으로 훈련하면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는 물론 한자는 어떠한 교육방법보다 빨리 습득, 장기 기억되므로 초등생들은 필수로 훈련해야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므로 아무리 무료로 한자교육해도 최정수박사한자속독의 위력 앞에서는 힘을 잃고 있다는 생생한 증거입니다. 뿐만 아니라 구미시에서 매년 초등생 한자왕 선발대회를 실시하는데 이번에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아래와 같이 발휘했습니다.


No.

수상 학생

상 명

지도 강사

1

구은후

장원(1)

강영미

2

박성현

차상(2)

박진숙

3

한지윤

차상(2)

이은정



덤으로 이루어지는 한자실력이 이 정도이니 주목적인 두뇌계발과 집중력은 얼마나 향상되겠는지 생각해봅시다. 그래서 우리 프로그램은 개인의 성공과 국가발전의 원동력입니다.


구미 강영미, 박진숙, 이은정 선생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수상자 구은후, 박성현, 한지윤 학생, 축하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훈련하여 한자 실력은 물론 좌뇌·우뇌 활성화로 영재가 되어 우리나라 큰사람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선생님께 꾸준히 훈련하면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세계 유일의 발명특허 프로그램입니다.

 

전국의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돌 틈에서도 꽃이 핀다는 성현들의 말씀과 같이 아무리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리 프로그램을 정확하게 지도하고 우리의 탁월한 프로그램을 홍보만 잘하면 우리는 크게 발전합니다. 홍보, 세미나, 계획 잘 세워 실천합시다.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인터넷 강사양성 http://www.drcjs.com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https://cjsenglish.com

 

*상담 :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 (02)365-1137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 (051)243-1137

            H.010-6690-1137

 


                 2023. 1. 16

최정수 교수 드림

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