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5-15 00:00 작성자최정수 | 소속을 선택하세요  댓글 0건 조회 337회

12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실시 및 스승의날 감사

본문

2023513, 아침부터 봄비가 내리는 날씨인데도 제12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이 전국 각 고사장에서 일제히 실시되었습니다.(수시시험 제외)

감독관 선생님들께서 9시부터 고사장 도착, 만반의 준비한 도움으로 제12회 시험도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전국에서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가족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원인은 저희 시험내용이 기존의 시험보다 우수하다는 것. 1회부터 시험내용을 타 시험지와 비교한 내용을 말씀하시며 앞으로 계속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에 응시할 것이라는 학부형, 선생님 말씀(직접, 전화, 문자) 들을 때마다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영원히 최고의 명성을 지키겠습니다.

그리고 경기도 일산·파주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지회가 개설되었습니다. 관내 한자에 관심 가지신 학부형들께서 저희 시험내용을 보시고 이 시대에 맞는 수준높은 시험이라 격찬하시는 분들이 많아 힘을 얻어 지회 운영하기로 결심하셨다는 김춘자 지회장님(경기대 출신). 김 지회장님께서는 서울 경기대 한자속독 강사과정 수업 때부터 남다른 열정으로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 후 일산·파주에서 긴 세월 동안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전문 선생님으로 명성을 떨치시는 귀한 선생님이십니다. 앞으로 일산·파주 지역에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이 크게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김 지회장님, 바쁜 일 처리해놓고 6월 중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지회장님 모두 서울에서 한번 모입시다. 지회장님도 보람찬 일 너무 많습니다(회의 때 말씀).

 

다음 13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은

*접수일 : 2023710~724

*시험일 : 2023812(수시는 서로 의논)

*합격발표일 : 202398

미개설지역 지회장 모집 중. 상세한 것 연락 주십시오.

 

 

<스승의 날 고귀한 정성 감사>

 

우리 사회가 소중한 인연을 헌신짝처럼 여기는 풍토가 점점 확산되고 있는 이때, 정말 신기할 정도로 사제의 고귀한 정을 꽃피우는 곳이 있다면 언론에 보도될 일이겠지요. 그곳이 바로 최정수박사한자속독 제자들입니다.

202351일 대구·경북 본부 월연수회부터 단체 및 개인, 포항 선생님, 부산 각 본부 단체 및 개인, 경남본부와 전국 각 지역 선생님, 개인별 직접, 택배, 전화, 문자 등 이루 다 표현 못할 정도로 귀한 정성 감사, 특히 부산 서부본부장님, 회장님, 총무님, 고참, 신참 모든 선생님들께서 귀한 자리에서 스승의 노래 힘차게 부를 때 저는 너무 감동을 받아 가슴이 찡하여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의 좋은 인연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또 그 고귀한 정성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금까지 보다 한층 더 높은 차원에서 행복의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큰일 시작한 것 꼭 목적 달성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 감사, 감사, 또 감사.

 

 

 

2023. 5. 15

 

최정수 교수 드림

경영학박사

명예문학박사

발명가

 

  

<강사지망생 및 학부형 세미나>

1부 세미나, 2부 강사양성 개강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202364() 오후2~5

                                         202365() 오전10~오후1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202362() 오전10~오후1

                                         202363() 오후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