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3-08-14 10:27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298회

제13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실시

본문

bd5d69c6568d0848c27aa9a780550e24_1691976446_4956.jpg
<<부산고사장 감독관>> 



  2023812일 오전 11시부터 제13회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이 전국 각 고사장에서 일제히 시작되었습니다. 아침 830분부터 각 고사장에 감독관님과 진행요원 선생님들께서 고사장에 도착! 모든 준비 마치고 11시부터 조용한 분위기에서 시험 시작, 12시에 모두 마쳤습니다.

  이번 13회 시험은 응시생이 예상보다 훨씬 많아 교실을 더 준비했습니다. 부산 동아대 경우 이제까지는 평생교육원 교실 전체만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옆 사회과학대 건물도 사용할 정도로 응시생이 많았습니다.

  저희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의 목표는 시험내용이 타 기관에서는 흉내조차 낼 수 없도록 최고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목표달성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많은 분들이 타 기관 시험내용과 비교하여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치기로 했다는 분들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 어느 중등 한자 담당선생님의 말씀))

내가 평소 생각했던 한자시험이더라. 우리 아이는 지금까지 ○○○○시험을 쳤는데, 이제는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치기로 했다. ?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공부가 얼마나 중요한데.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좋은 한자검정시험이라고 생각한다. 내 주변 아이들은 모두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을 치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이번에도 몇 명 응시했다등등.

  여러분, 저희들은 검정시험기관으로 승인받아 출발할 때부터 굳게 다짐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 한자검정시험기관으로 만들자. 시험내용이 타 기관에서는 할 수 없는 특별한 내용, 또 대학 수능, 공무원, 기업체 시험 때 절대적으로 도움이 되는 습관은 물론 교과서 중심 각 급수 한자 활용과, 또 깊이 생각하면 쉽게 풀 수 있고 근성적으로 대충대충 생각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도록 하여 응시생들이 무슨 시험이든 칠 때마다 최고로 집중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래서 한자 전문 교수, 일반인 등이 문제 하나하나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반드시 타 시험과 비교 바랍니다.

 

전국 최정수박사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13회도 각 지역에서 뜻을 모아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그 고마움 차곡차곡 모아 두고……….

 

각 지역 한자검정 지회장님, 820일 오전9시 서울 경기대 3304호 주임교수실에서 회의 후 오후 1시부터 한자속독 자격갱신 직무연수회 같이 참석합시다.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시··구 지회장으로 활동할 뜻이 있는 분은 누구라도 연락요(일반인, 한자속독 선생님, 본부장님, 누구라도 관심 있는 분 연락 주십시오.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2023. 8. 14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총괄책임자 최정수 박사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