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공지   작성일2020-03-26 08:58 작성자최정수  댓글 4건 조회 214회

어려울 때 그 사람의 진가를 알 수 있다.

본문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사람이 살다 보면 이상한 일도 경험하게 된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습니다만 무심하게 흘려보내고 있었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촌음을 아끼며 바쁘게 생활하던 우리 가족들이 2월 중순부터 방콕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얄궂은 운명! 처음에는 밀린 일, 수업 준비, 독서 등으로 소일하다가 이제는 몸과 마음이 지쳐있지요. 우리의 일터가 그립지요. 그래서 실업자가 제일 불쌍하다는 말이 실감날 때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행복을 찾읍시다. 코로나가 끝나면 보람찬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독창적이고 전문직입니다. 그동안 가정에서 수업 준비하신 것, 정확한 수업 학생, 학부형, 학교에 우리 프로그램이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융합교육이며, 독창적인 전문직이란 사실을 정확하게 알리기만 하면 큰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시고 희망의 내일을 향하여 즐겁게 수업 준비하며 하루하루를 보람차게 보내봅시다.

저는 매일 전국에서 안부 전화, 문자 받을 때마다 건강하다는 내용에 희망과 기쁨을 느낍니다. 이때는 건강하다는 표현이 최고의 선물입니다. 우리 모두 현실에 순응하면서, 어려운 일상속에서도 서로 배려하고 행복을 빌며 그동안 못다 한 능력을 4월부터 힘차게 펼칠 수 있도록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합시다.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의 앞길은 행복한 꽃길만 남아있습니다. 파이팅.

 

 

                                         2020. 3. 26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 동아대학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주임교수 연구실 (02)365-1137

댓글목록

박성은님의 댓글

박성은 | 부산동아대본부 작성일

교수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위기를 기회 삼아 더욱 철저한 준비를 해야 겠다는 의지가 샘솟습니다.
꽃구경도 가지 못해 답답한 요즘이지만 더욱 활기 있는 하루를 위해 힘내겠습니다~!!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화이팅합시다ㅎㅎ

정진숙님의 댓글

정진숙 | 부산서부교육본부(강서구,사하구,서구,영도구) 작성일

위기에 굴하지 않고 위기를 딛고 더 성장하는  자신을 만들어 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재잘거리는 학생들 목소리, 눈을 요리저리 굴리며 집중하는
모습의 아이들이 눈에 선합니다.
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고 함께 한자속독 세계에 푹파지는 시간을 기대하며 건강 잘 지키고 밝고 긍정적인 생각을 잃지 않겠습니다.
교수님  힘내시고 한자속독 선생님들 모두 건강 조심하십시요!!^^

김선애님의 댓글

김선애 | 경남교육본부 작성일

교수님 늘주옥같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일상이 그립고 모든것이 아쉽지만
그동안 부족했던 부분들을 찾아서 충분하게 충족시켜
개학을 하면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관리 잘 하십시오

전성은님의 댓글

전성은 | 서울경기대본부 작성일

우리의 앞길은 행복한 꽃길만이.....와 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