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공지   작성일2020-05-29 10:06 작성자최정수  댓글 0건 조회 130회

최정수한자속독은 공부 잘할 수 있는 기초학문

본문

  올바른 교육은 국가발전의 원동력!! 그래서 난리 중에도 교육은 계속 진행되었다. 우리는 오천 년 역사 중 일천여 회의 외침을 물리친 역사의 경험을 깊이 생각하면서 미래를 준비해야 된다. 국력에 따라 국가의 운명도 달라지기 때문이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우리 사회! 산업도 시대에 맞는 새로운 제품이 생산되어야 발전할 수 있듯이 교육도 시대에 맞는 프로그램이라야 발전할 수 있다.

  글로벌시대 우리 교육의 현실을 살펴보면 학교 정규과정만으로는 세계와 경쟁할 인재양성에 부족한 면이 있으므로 대책을 세워야 한다. 학교에서 정규수업한 내용이 잘 이해되지 않아 방과후, 학원 등에서 또 반복하면서 귀중한 시간만 보내고 있으니 안타까운 현실이다. 이렇게 해서는 상급생이 될수록 공부 잘할 수 없을 뿐 아니라 특히 세계를 리드할 인재양성은 요원하다. 학교에서 한번 수업하면 모두 이해되고 원리 터득될 수 있도록 두뇌계발과 집중력만 강화시키면 된다. 배운 과목을 또 반복하는 시간에 창의융합인재로서 필요한 공부를 해야 된다.

  여기!! 한국한자속독강사가 최정수한자속독을 지도하는 방과후, 학원 등 교육내용을 과학적으로 분석할 필요가 있다. 교육은 백년지대계이므로 사사로운 마음으로는 안된다. 어느 지방, 누가 개발했든 획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이라 확인되면 우리나라 모든 학생들에게 뛰어난 교육의 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교육 당국은 물론 온 국민이 아래 내용을 관심 갖고 살펴볼 필요가 있다.

지금은 융합의 시대다. 기술도 융합, 산업도 융합, 교육도 융합이라야 시대에 앞서갈 수 있다. 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은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이다.

 인성교육진흥법이 2014년 말부터 시행되고 있다. 교육의 패러다임이 지식교육에서 인성교육으로 변화하고 있다. 초등부터 대학까지 인성교육을 실시해야 되는데 이 시대에 맞는 인성교육 프로그램이 있는가? 대부분 시대에 뒤떨어지는 방법밖에 없다. 이때 최정수한자속독의 과학성, 우수성, 시대성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 프로그램 훈련 중 별도 시간 할애 없이 올바른 인성이 확립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뇌계발은 어릴 때부터 초등 때까지가 두뇌계발 황금시기다. ‘과학적인 훈련에 의하여 두뇌는 계발된다라는 사실은 다 알고 있으면서 확실한 프로그램을 찾기가 쉽지 않다. 한평생 수많은 과정을 거쳐 발명특허 받은 최정수한자속독의 진가를 깊이 확인할 필요가 있다.

 집중력만 강화되면 국··수 등 공부 잘할 수 있으니 모든 학부형들의 소망이 이루어진다. 집중력은 마음의 근육이다 라는 원리에 맞추어 과학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의 우수성을 살펴보면 정답이 나온다.

한자 교육방법 대혁신으로 한자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으로 각 급수 쉽게 취득하게 되므로 한자공부에 스트레스받지 않고 해결!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우리 사회에서 시대가 요구하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독서능력 향상. 오늘날 전자매체 사용증가로 귀중한 독서를 점점 외면하는데, 최정수한자속독으로 일정 기간 훈련하면 스스로 독서에 흥미를 갖게 된다.(독서의 중요성은 설명이 필요 없음)

  위 내용이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이다. 이론뿐만 아니라 교육의 현장에서 우수성이 입증되어 초등 방과후의 경우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니 융합 프로그램의 효과는 증명이 되었다.

 

최정수한자속독으로 초등 때 일정 기간 훈련하면 우리 아이들이 상급생이 될수록 모범생으로 공부 잘할 수 있는 기초학문이다.

시간을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는 글로벌시대, 1시간 훈련으로 5과목이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한자, 독서)

선진외국에서 거액으로 본 프로그램을 수입하겠다고 하는 이유를 생각해보자.

본 프로그램을 방과후는 물론 정규수업(창제 수업)으로 우리나라 모든 초등생들에게 교육의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지혜를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이 진정한 애국의 길!

전국의 한국한자속독교육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조금만 인내하면 정상적인 일상으로 반드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희망의 그 날을 생각하며 더욱 힘냅시다.

 

 

                                             2020. 5. 29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 동아대학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주임교수 연구실 (02)365-113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