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알림마당

소식 및 알림, 활동모습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공지   작성일2020-06-26 17:02 작성자최정수  댓글 1건 조회 81회

공부 잘 하는 방법이 여기에 있다.

본문

  학교에서 배운 과목이 잘 이해되지 않아 방과후 교실과 이 학원, 저 학원을 다닌다고 공부 잘할 수 있을까? 봄철에 씨앗을 심고 가꾸어야 가을에 풍성한 수확을 거둘 수 있는 것처럼 두뇌계발 황금시기인 초등 때는 인생의 봄철과 같다. 이 시기에 두뇌를 계발시키고 집중력을 강화시키면 학교에서 배운 과목은 모두 이해되고 원리 터득할 수 있으니 공부 잘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어떻게 두뇌를 계발시킬까? 바로 최정수한자속독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이다.

  최정수 교수가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30여 년 동안 온갖 실험, 실습을 통하여 계발한 프로그램으로서 그 우수성은 학문적, 과학적으로, 그리고 교육현장에서 우수성이 증명되어 KBS 아침마당에도 방송되었다.

*교육의 효과는,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 학교폭력근절은 물론 장래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는 인격이 형성됨.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가 계발되어 고도의 지적인 능력 발휘.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수 등 공부 잘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줌.

한자 교육방법 대혁신으로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므로 각 급수 쉽게 취득.

과학적인 독서훈련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이다.

(5과목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됨)

최정수한자속독은 이론뿐 아니라 교육의 현장에서 우수성이 입증되어 방과후 한 학교에서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는 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니 프로그램의 우수성은 지난 17년 동안 증명되고 있다.

  공부 잘하는 방법은 두뇌계발 황금시기인 초등 때까지 두뇌의 용량을 크게 계발시키는 것이 정답이다. 최정수한자속독은 지난 17년 동안 우수성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어 선진국에서도 수입 요청하고 있으니 우리는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위하여 우리나라 모든 유치원과 초등생들이 훈련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지혜가 필요하다. 교육은 사사로운 마음으로는 안된다. 어느 지방, 누가 개발했든 획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있으면 온 국민이 뜻을 모아 우리 아이들의 능력을 배가시키는 것이 당연하다.

 

                                       2020. 6. 26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 동아대학교 교수 연구실 (051)243-1137 H. 010-6690-1137

*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주임교수 연구실 (02)365-1137


댓글목록

홍광락님의 댓글

홍광락 | 서울,경기,중앙본부 작성일

공부 열심히 하여 의사나 박사되는 것보다 올바른 인성으로 우수한 인재를 길러 국가관 확립과 2040년 이후 우리 땅인 만주까지 되찾을 날을 기대해 봅니다.